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CF 영상 풀버전을 공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권력’은 광활하게 펼쳐진 오픈 필드에서 PVE,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최대 2,000명까지 동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시키고 적 공격의 핵심이 되는 스킬 콘텐츠를 비롯해 수집의 재미와 성장의 재미를 함께 느끼게 해주는 신령 카드, 장비에 장착하여 전투력을 올려주는 보석 등 무수히 많은 성장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러한 전투 콘텐츠 외에도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사교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풀버전 CF 영상엔 배우 김희원, 김성오, 그리고 김병옥, 김정태가 두 파벌로 나뉘어 대립하는 형세를 취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의 CF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4명의 배우가 서로 대립하는 모습을 담아내 게임이 가지고 있는 권력 쟁탈이라는 컨셉을 표현했으며, 명품 배우들답게 카리스마와 코믹을 오가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잘 나타냈다. 이번 영상을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권력의 홍보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분들을 만날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권력’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코스튬 의상, 1금, 소울윙, 에이핑크 카드 등 총 1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S8 플러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 등의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자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 ‘오늘의 짤’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