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콜라보레이션 효과로 매출 순위 역주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5월 29일(화) 실시한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00위권에서 큰 폭으로 상승한 40~50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의미 있는 약진을 보였다.

특히 지난 2015년 출시 후 3년 넘게 서비스를 이어오며 매출 순위 하위권에 머물고 있던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로 단숨에 매출 지표를 10배 이상 끌어올리며 콜라보레이션 효과를 보고 있다.

그동안 ‘갓 오브 하이스쿨’은 ‘프리드로우’, ‘복학왕’,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다수의 인기 작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그동안 다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도 기존 유저와 원작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유저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X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28일(목)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