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PS4, PS Vita용 액션 게임 '페이트/엑스텔라 링크' 한국어판을 금일(9월 13일)부터 판매한다.

'페이트/엑스텔라 링크'는 '페이트' 시리즈의 서번트가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페이트/엑스트라'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종횡무진으로 필드를 누비며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는 배틀을 벌이는 액션 게임이다. 본 타이틀에서는 전작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에 추가로 새롭게 서번트 10기가 등장.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로운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PS4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에 의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여, 마스터 최대 8명이 4 VS 4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의 초회 특전으로 『Fate/EXTELLA LINK』 영주(令呪) 문양이 새겨진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트 시리즈는 첫 작품인 '페이트/스테이 나이트'가 2004년에 PC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출시된 이후 호평을 받으면서 지속적으로 속편 개발, 콘솔 버전 발매, 소설화, TV애니메이션화, 극장 애니메이션화 등이 이루어진 시리즈다. 2010년에 게임 '페이트/엑스트라', 2011년에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 2012년에 소설 '페이트/아포크리파', 2015년에는 iOS & 안드로이드용 앱 '페이트/그랜드 오더' 발매에 이어 2016년에는 게임 '페이트/엑스텔라'를 발매하는 등 지속적으로 시리즈가 전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