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했던 설 연휴 이후에 찾아온 첫 주말, 인트라게임즈와 유비소프트가 함께 개최하는 '저스트댄스 2019 체험회'가 성남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개최됐습니다. 누구나 숨겨왔던 자신의 댄스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었던 이번 체험회에서는 '코스튬 댄스 퍼포먼스', '커플 대전', '피날레 플래시몹'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함께 마련됐습니다.

현장에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AK 상품권 등 매력적인 상품들이 가득 준비됐고, 게임과 춤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행사 참여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주말을 맞아 백화점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부터 데이트를 즐기던 연인들, 그리고 우승 상품으로 마련된 닌텐도 스위치와 PS4를 쟁취하기 위해 멀리서 찾아온 유저들까지 다양한 이들이 행사에 참여했죠.

전국에서 모인 '춤신춤왕'들의 댄스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저스트댄스 2019 체험회는 2월 9일(토)부터 2월 10일(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행사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 그리고 '저스트댄스' 시리즈와 춤을 좋아하지만 참가를 망설이고 있는 유저분들을 위해 체험회 행사 첫날의 현장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신나게 흔들고 스트레스 해소하자!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저스트댄스 2019' 시연존


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온종일 진행된 '저스트댄스 2019'의 체험회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누구나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4개의 시연 부스가 마련됐습니다.

부스에는 '저스트댄스 2019'를 지원하는 닌텐도 스위치와 PS4가 모두 마련되어서 자신에게 익숙한 콘솔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PS 무브나 스위치 컨트롤러 등 평소에 사용해보지 못했던 컨트롤러를 체험해볼 좋은 기회이기도 했죠. 게임에 수록된 모든 곡을 제한 없이 즐겨볼 수 있었으며, 저연령 아이들을 위한 ‘키즈 모드’와 칼로리 소모를 확인할 수 있는 ‘스웨트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었습니다.

이날 현장에서는 게임 시연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간식과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었습니다. 시연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이온음료와 저스트댄스 로고가 새겨진 팔찌, 그리고 PS4 추첨 행사 응모권 등이 제공됐습니다. 자신이나 가족, 친구, 연인이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을 인증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하루 종일 끊이지 않고 이어졌죠.

▲ 서현역 AK플라자 광장에서 개최된 '저스트댄스 2019' 체험회

▲ '저스트댄스 2019'를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됐습니다

▲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었죠

▲ 시연에 참가하면 갈증을 달래줄 음료와 기념품은 물론, 경품 응모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연 부스에서는 어린 아이들부터 가족들,

▲ 손을 꼭 맞잡은 연인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그래도 역시 친구랑 함께 와야 춤 실력이 늘죠



'갑자기, 분위기, 공연장?'
춤을 못춰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연대회와 퍼포먼스 공연까지!


현장에서는 게임 시연 이외에도 다양한 무대 행사가 계속 진행됐습니다. 무대에 올라 신나게 춤을 추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유저 참여 이벤트부터, 깜짝 퀴즈 대결, 커플 대전, 그리고 저스트 댄스 게임 속 캐릭터 코스튬을 입은 전문 댄스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공연도 관람할 수 있었죠.

특히 2시간 간격으로 진행된 '저스트 댄스 경연대회'는 사전 신청, 혹은 현장 신청을 통해 참가의사를 밝힌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는 '진짜 춤꾼들의 무대'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사전에 미리 공개된 '빅뱅 뱅뱅뱅(어려움/센터)' 곡에 맞춰 고득점을 기록한 유저에게 닌텐도 스위치가 우승 상품으로 주어졌죠. 물론 1만 점 이상의 점수를 기록한 모든 참가자에게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됐습니다.

게임 화면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 같은 멋진 퍼포먼스 무대와 경연대회까지. 이날 현장에는 시연에 참가한 유저들은 물론, 현장에 방문한 모든 이가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는데요. 이날 체험회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댄스 퍼포먼스 공연 영상을 통해 뜨거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여러 현장 행사가 진행된 '저스트댄스 2019' 메인무대

▲ 댄스 경연대회의 우승 상품인 닌텐도 스위치도 확인할 수 있었죠

▲ '댄스 경연대회'에서는 진짜 춤꾼들의 경쟁이 이어졌습니다

▲ 마무리는 전문 댄스팀의 퍼포먼스 무대까지!

▲ '저스트댄스 2019' 체험회는 10일(일)에도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