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루티에RPG클리커’에서 새로운 스페셜 가디언 추가와 앨리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명계를 다스리는 사신 ‘나자르’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모습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캐릭터이다.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비스 2년 만에 스페셜 가디언으로 추가되었다. 더불어 업데이트되는 ‘앨리스’ 시즌은 3번째 진행되는 시즌으로서 게임 내 레이드 및 가디언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다.

이번 앨리스(이상한 나라의 루티에) 업데이트를 통해 앨리스 브린힐트와 시계 토끼 라엘 코스튬이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앨리스 리리앨, 시계 토끼 라이언, 체셔 고양이 로이드 코스튬이 있다. 40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코스튬은 한정 패키지를 통해 앨리스 브린힐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레이드 보상을 통해 시계 토끼 라이언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루티에 RPG 클리커는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새해 패키지 그리고 공식 카페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루티에RPG클리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