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는 신작 모바일 MMORPG '팔선'의 사전예약을 앞두고 금일(23일) 팔선의 게임 스크린샷을 선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크린샷은 '팔선'의 직업 3가지(무사, 검사, 도사)중 '도사'이며 다양한 스킬과 전투 중에 볼 수 있는 화려한 액션 장면들을 담고 있다.

'팔선'은 과거 세상의 평화를 위해 하늘에서 내려온 8명의 신선들이 신성한 힘을 이용해 만든 '신물'을 수호하는 후계자들간 이념 대립과 갈등으로 다시 혼탁해진 난세를 평정하기 위한 유저들의 모험을 담고 있는 정통 무협 MMORPG이다.

모바일 무협 MMORPG '팔선'은 캐릭터 성장을 기반으로 한 RPG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스킬과 직업별 무공 수집이 가능하며, 나만의 연계 무공을 만들어가는 재미는 물론 최근 트렌드인 방치형 게임과 유사한 오프라인 성장 시스템을 갖춰 게임에 접속해 있지 않아도 수련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직업별 세트 장비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의 재미를 제공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협력 및 경쟁 콘텐츠까지 MMORPG의 여러 콘텐츠 요소를 두루 갖췄다. 게임 플레이는 화면 시점을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패드형, 터치형 두가지 조작 방식을 지원하여 액션 게임의 조작감을 느껴 볼 수 있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팔선'은 오는 8월 중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팔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