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9에 출전할 것을 밝혔다.

AGF 2019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종합 이벤트로, 애니메이션 및 게임을 메인으로 폭넓은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전시 및 팝업스토어, 유명 아티스트의 무대 행사,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레이션 카페, 다양한 캐릭터의 코스프레 등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티켓 예매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출시가 예정된 타이틀을 비롯하여 다양한 시연 타이틀 라인업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길티기어와 블레이블루 등 아크시스템웍스의 대표 IP로 디자인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하며,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를 통해 국내 판매중인 굿즈를 포함해 이번 하반기 일본에서 판매한 신규 상품, 아시아지점이 새롭게 제작한 오리지널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연 타이틀 라인업과 굿즈 판매 정보는 가까운 시일 내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AGF2019 출전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