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개발/서비스하는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 (http://mythos.hanbiton.com)가 15일 24시간 서비스 체제에 돌입했다.

《미소스》는 지난 7월 공개테스트(OBT)를 시작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나 서버 불안정 등으로 하루 8시간의 제한 서비스만을 진행해 왔다.

이번 24시간 오픈베타에서 《미소스》는 서비스 안정화는 물론 각 직업별 밸런스 조절과 29-36레벨 구간의 퀘스트 추가를 통해 보다 쉬운 레벨업이 가능하게 할 전망이다.

《미소스》는 24간 서비스에 돌입하며 일간 온라인게임 종합순위가 28계단(게임노트 기준) 상승했다.

또한, ‘존4: 공포의 안개섬’을 추가하는 등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24시간 오픈베타에 대해 ㈜한빛소프트 육흥조 개발이사는 “지금까지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지만 이번 24시간 서버 오픈을 계기로 《미소스》가 다시 한번 관심을 받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 밖의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