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게임즈]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이하앱)은 금주 신규 2곡과 함께 정식버전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달 정식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오투잼 아날로그는 신규 서버 구축 및 네트워크를 활용 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음악을 자동으로 체크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를 시작으로 정식버전에서는 네트워크 개선 작업을 통해 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래픽 보강작업 및 UI 개선 등 다양한 기능과 음원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금주에는 일렉트로닉 팝 ‘Hide and seek’ 과 오투잼 온라인 인기곡 일렉트로 판타지 등 2곡이 신규 곡으로 추가 되었으며, 그 중 ‘Hide and Seek’은 유명 인디 그룹 시드 사운드(S.I.D-Sound)의 Ampstyle이 만든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를 바탕으로 일렉트로닉 신스가 돋보이는 음악이다.



시작 전 펼쳐지는 화려한 인트로 리드와 음악 중간에 적절히 가미되는 Saw 사운드는 유저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으며 리듬액션게임의 짜릿한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일렉트로 판타지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쇼팽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클래식 믹스되어 환상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정순권 나우게임즈 이사는 “금주의 업데이트는 정식버전을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첫 신호탄을 알린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오투잼 아날로그는 차별화된 음악으로 게임에 재미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투잼 아날로그는 SNS서비스(페이스북,트위터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 많은 유저층에게 오투잼 아날로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개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