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은 풀3D AOS 게임 ‘레전더리 히어로즈’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레전더리 히어로즈’는 2012년 상반기 브라질의 독립개발사 ‘마야’에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으로 출시한 게임으로 전 세계 다운로드 200만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옴니텔은 국내 독점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글화 작업을 거쳐 이번에 티스토어를 통해 오픈했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해외퍼블리싱팀 김상기 팀장은 "현존하는 모바일 AOS 게임 중 최고의 3D그래픽과 인기 온라인 게임인 LOL을 연상하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라고 했다. 개발사는 금년도 하반기에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추가된 버전을 글로벌 마켓에 출시할 계획을 전했으며 옴니텔은 원활한 실시간 대전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에 대한 국내 서버환경을 구축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티스토어 런칭과 함께 티스토어 ‘게임센터’ 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며 랭킹 및 업적 달성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레전더리 히어로즈’는 티스토어 오픈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한글버전이 오픈될 예정이며 구글플레이와 여타 이통사 안드로이드 마켓도 대응할 계획이다.

‘레전더리 히어로즈’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