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천존협객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천존협객전'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신규 지역 개방, 퀘스트 확장 등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최고 레벨이 75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의 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했으며,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고급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지역 '소인국'과 '서극교 던전'을 추가해 필드 보스 및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신규 지역 추가에 따른 메인 퀘스트 및 일일 퀘스트도 함께 확장해 새로운 스토리의 진행과 퀘스트 수행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천존협객전'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차등적으로 각종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특정 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게임 캐시를 증정한다.

'천존협객전'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