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상 북서쪽에 위치한 기차역은 역 건물과 기차, 컨테이너가 인상적인 지역이다. 건물 앞에 착지한 후 바로 건물 안에서 파밍을 할 수도 있지만, 건물과 약간의 거리를 둔 채 떨어져 있는 기차와 컨테이너 안에서 상당히 많은 아이템을 파밍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베타 테스트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기차역 지역 추천 포인트

- 이동성 (●●●●○)
ㄴ 사격 훈련장, 리버타운, 정신병원 등 주변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서 이동성이 매우 좋은 편이다.
ㄴ 정신병원 쪽으로 이동하며 탈것을 획득하면 풍력 발전소까지도 갈 수 있다.

- 복잡성 (●●○○○)
ㄴ 역 건물은 한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비교적 단순한 구조이다.
ㄴ 기차와 컨테이너 또한 구조가 복잡하지 않다.

- 파밍 효율 (●●●○○)
ㄴ 기차와 컨테이너에서 좋은 아이템을 노려볼 만하다.
ㄴ 역 건물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훌륭한 파밍을 할 수 있었다.



▲ 기차역의 위치


▲ 기차역 상세 지도


■ 지역 주요 특징

2층 건물처럼 보이는 기차역 건물은 사실 1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옥상에는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는다. 건물 안을 살펴보면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들과 엄폐할 수 있는 일부 구조물,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구조물 이외에 특이한 점은 없다.

기차역 건물뿐만 아니라 기차와 컨테이너도 놓칠 수 없는 파밍 장소다. 다만 플레이어가 많이 모이는 지역에 속하므로 항상 주의를 요한다.


▲ 건물 안에는 벤치 등의 구조물이 있다


▲ 이 구조물을 통해서만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다


■ 파밍 및 점령 포인트

건물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외부에서 빠르게 기본적인 파밍을 하고 건물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기차와 컨테이너에서는 칸마다 떨어진 아이템을 파밍할 수 있다. 특히 기차는 모든 객실이 연결되어 있어 아이템들에 정신이 팔렸다가는 반대쪽에서 나타난 적에게 처치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적당히 파밍을 마친 후에는 옥상에 자리를 잡으면 기차역으로 접근하는 적을 처치하기 쉽다.


▲ 컨테이너는 좋은 파밍 장소다


▲ 옥상에 자리를 잡으면 접근하는 적을 처치하기 쉽다


■ 첫 시작 후 이동 루트

기차역은 접근성이 좋은 편으로, 어느 정도 파밍을 마친 후에 정신병원으로 이동해서 추가적인 파밍을 하기에도 괜찮다. 다만 정신변원으로 가는 도중 수영을 하거나 다리를 건너야 한다는 것을 참고한다.

정신병원으로 이동하는 길에 탈것을 획득할 수 있을 확률이 높으므로 어느 정도만 걸어가면 정신병원이나 멀리 풍력 발전소까지도 무리없이 이동할 수 있다.

또는 플레이어가 좀 더 많이 모이는 사격 훈련장이나 조금 더 멀리 위치하고 있는 리버타운으로 이동하기에도 수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