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반가운 3월 봄을 맞이하여 신규 이달의 보너스 상품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봄맞이 데이트 의상 '눈부신 기품있는 가방'과 오랜만에 출시되는 무기 의상 '찬란한 봄의 무기 꾸러미'가 담겨있는데,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 A는 99,000원이며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 B는 49,000원이다. 판매 기간은 3월 1일(수) 부터 3월 15일(수)까지 판매한다.

패키지에 담겨있는 눈부신 기품 있는 가방(신규 의상)은 봄 느낌 물씬나는 데이트룩이 들어있으며, 눈부신 베라디스 얼굴 장식과 눈부신 베라디스 의상 까지 화이트 컬러 시리즈의 신규 의상이 담겨있다. 의상만 봐도 벌써부터 따뜻한 봄이 다가올 정도로 디자인과 색감은 괜찮은 편이다.

찬란한 봄맞이 무기 꾸러미 (신규 무기 의상)은 자신의 직업에 맞는 무기의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베라디스 의상과는 어울리진 않지만, 황동빛의 무기로 구성되어 조금이나마 자신의 무기를 세련되게 보여줄 수 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시 전사왕의 무기 상자도 얻는데 블레스의 최상급 전설등급 무기 ‘영겁의’ 무기 중 하나를 일정 확률 획득합니다. 마찬가지로 영겁의 방어구 상자도 전설등급 '영겁의' 방어구 중 하나를 획득이 가능하다.

추가로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A를 구매할 경우 최대 2회까지 500골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즉 1회 구매시 500골드, 2회 재구매시 500골드 추가 지급으로 최대 1,000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다.

☞ 3월의 신규 패키지 상품 구성은? [바로가기]


▲ 베라니스 의상에 봄의 기운이 느껴진다.

▲ 신규 무기 의상들.



◈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 A




◈ 찬란한 봄맞이 패키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