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전설 펫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전설 펫 ‘샤크론 류’는 상어 외형에 날카로운 이빨과 지느러미를 지닌 컨트롤형 펫으로 봉쇄, 기력, 공격력 감소, 보호막 등 전투 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샤크론 류’는 속성에 따라 ‘샤크론’, ‘다크론’, ‘마크론’, ‘차크론’ 등 4가지로 분류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샤크론 류는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뒷열의 펫도 함께 공격에 참여하는 특징을 갖고 있어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토벌대, 투기장 등을 플레이하고 모은 이벤트 재화로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그 외에도 전설 펫, 펫 세트 장비, 크리스탈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톤에이지’ 출시 1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stoneag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