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료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정령 펫, 신규 사냥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대 정령 펫 중 세 번째로 선보이는 불의 정령 '라그라고스'는 화염을 이용한 광역공격으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는 공격형 펫이다. 정령 펫은 최상위 신화 등급으로 높은 능력치와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오픈 사냥터'만 존재했던 단일 방식의 특별 사냥터에 도전, 보스 사냥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오픈, 도전, 보스 각 단계별로 기본 펫, 공략장비, 최종보스 공략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난이도인 보스 사냥터에서는 특별 칭호도 받을 수 있다.

이 외 모든 펫이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고 공방의 재미가 한층 더 강화될 수 있도록 부족점령전 전투 방식을 개선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라그라고스' 전용 미션을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펫 장비 '옵시디언 세트 아이템', '신화 펫'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신화 선택권을 지급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라그라고스 획득 이벤트, 공략 노하우 공유 이벤트, 투기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연다.

한편 넷마블은 아이코닉스와 공동 제작한 52부작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파트2를 KBS 2TV를 통해 오는 5월 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영 중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