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26일,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인 아이유의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21일 공개된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촬영현장 스케치, 그리고 아이유가 직접 들려주는 ‘음양사’만의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유는 또 영상을 통해 ‘음양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천년의 신곡’ 영상은 음악 작업 도중 기분전환을 위해 길을 나선 아이유가 신비로운 기운에 이끌려 ‘음양사’의 기묘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게임 속 아이유만의 독특한 의상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음양사’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또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음양사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테마곡 영상과 사전예약 등 게임에 관한 각종 정보는 공식 브랜드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