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업데이트 예정인 마신 ‘라드그리드’와 신규 캐릭터 ‘란드그리드’ 모습을 26일 공개했다.

‘라드그리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마신’이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마신과 연관된 스토리를 가진 신규 캐릭터다.

‘라드그리드’의 일러스트는 밀리언아서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에서 활동한 바 있는 ‘천마리’ 작가가 작업했으며, ‘란드그리드’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라쿠나’ 작가가 맡아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냈다.

두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전투 장면에서 사용되는 2D 모습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라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는 오는 8월 28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된다. ‘라드그리드’는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마신’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기간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현재, 체인크로니클에선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라드그리드’ 마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력 배수 무기를 제공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김우현PM은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를 섭외해 한국의 첫 오리지널 ‘마신’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될 ‘라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