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랜티넷]


플랜티넷(대표 김태주)은 모바일 소셜게임 ‘팜타지아’가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팜타지아’는 100여종의 신기한 농작물을 키우고 판매하는 모바일 소셜게임이다. 유저는 1,000여종의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고, 다양한 테마와 오브젝트를 통해 자신만의 방을 표현할 수도 있다.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광장을 만들었으며, 실시간 채팅기능도 추가되었다.

플랜티넷은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맥북에어, 플레이스테이션4, 랑콤UV엑스퍼트, 비오템UV디펜스, LUSH 여름 바디 세트, 카카오 프렌즈 자동우산,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게임 진행 중 얻게 되는 젤리빈과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빙수가 좋아! 여름 맞이 이벤트, 광장 인증 이벤트, 777 행운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종혁 플랜티넷 모바일게임개발팀장은 “금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광장과 실시간 채팅기능은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노력이였다”며, “앞으로 유저들과 소통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가는 ‘팜타지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팜타지아’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공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