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솔깃게임즈
솔깃 주식회사(대표 김민우, 손장호)의 퍼블리싱 브랜드인 Soulgit Games가 서비스하고, 엔랩소프트(대표 주재현)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인 ‘에이지오브2048(Age of 2048)’이 2달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4월 20일 소프트런칭을 시작으로 5월에는 80개국의 소프트런칭 진행 이후, 이번에 정식으로 글로벌 출시를 하게 된 ‘에이지오브2048 (Age of 2048)’는 현재까지 각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고 약 3달간 200만의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실적을 가지고 본격 적인 글로벌 출시를 시작하게 되었다.
Soulgit Games는 글로벌 광고 마케팅 업체인 솔깃의 광고수익화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로써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전문 현지인력으로 구성되어있는 글로벌 광고수익화 전문 퍼블리셔이다. 앱애니, 코차바, 벙글, 앱리프트, 인모비, 컴투스, 네오위즈, 인크로스 등 글로벌 게임 및 마케팅 회사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제 첫 포문을 연 ‘에이지오브2048 (Age of 2048)’을 필두로 2017년 7월까지10개가 넘는 라인업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연말까지는 30개 이상의 광고수익화 중심인 퍼즐, 캐주얼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