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넷이즈 ⊙장르: 비대칭 대전 ⊙플랫폼: 안드로이드 ⊙발매일: 2018년 7월 19일

넷이즈에서 톰과 제리 IP를 활용한 모바일 비대칭대전 게임 '톰과 제리: 환락호동(猫和老鼠:欢乐互动)'을 출시했다.

'톰과 제리'는 '데이 바이 데드라이트' 등으로 대표되는 비대칭 대전 게임의 룰을 채택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는 5명의 유저가 참여하며, 한 명이 톰을 고르고 나머지 네 명이 제리를 골라서 플레이하게 된다. 제리 유저들은 톰의 감시를 피해 집에 있는 큰 치즈들을 은신처로 옮겨야 하며, 톰은 치즈를 노리는 제리들을 붙잡아야 한다.

일반적인 살인마-생존자의 비대칭 게임과 달리, 톰과 제리에서는 원작처럼 제리가 톰을 공격할 수 있는 수단이 여러 가지 존재한다. 포크로 톰을 찔러서 일순 경직시키거나 그릇을 던져서 톰을 기절시킬 수도 있으며, 때로는 아이스 블록으로 톰을 얼려버릴 수도 있다. 그릇이나 유리잔이 깨진 파편은 톰뿐만 아니라 제리에게도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다른 제리가 맞지 않도록 주의를 요하기도 한다. 톰 역시도 사물을 던져서 제리를 공격하거나, 쥐덫을 놓아서 제리를 포획하는 등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톰과 제리: 환락호동'은 안드로이드로 선출시됐으며, iOS는 현재 사전 예약 중이다. 기타 한국 서비스 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