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SLG ‘게임오브룰러’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게임오브룰러’는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강렬하고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게임 속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하고 이들이 가진 각각의 특성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면서 자신만의 개성 만점 부대를 만들어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국가전은 물론,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는 끊임없는 즐길 거리와 함께 게임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긴장감 넘치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탐험전을 즐기면서 이와 더불어 푸짐한 보상도 획득하는 등 지루함 없이 게임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오브룰러’는 이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브론즈2’ 시즌까지 도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S25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이용권 2매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모바일 SLG 게임오브룰러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그동안 기다려주신 이용자분들께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함께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