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출시를 앞둔 클로버게임즈(대표 윤성국)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새로운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3개로, 각각 거대 괴수전, 던전, 점령의 실제 플레이를 담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는 마치 애니메이션이 살아움직이는 듯한 카툰풍 그래픽이 눈에 띄며, 전투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클로버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으는 로드의 세계 혁명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카툰 풍 스타일을 통해 원화에서 살아나온 듯한 생동감 있는 3D 캐릭터는 물론,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구현하여 호평을 얻으면서 지난 1월 진행한 프론티어 테스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1위, 인기 22위에 랭크된 바 있다.

정식 출시 버전은 프론티어 테스트에서 수렴한 피드백을 토대로 많은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전투 속도 및 타격감 향상, 성장 속도 개선, 영웅 추가, UI/UX 편의성 개선 등을 통해 전투와 스토리 몰입감이 한층 더 높아질 예정이다.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사이트에서 세계관, 스토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해가면서 3월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