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개발사 인사이트미디어가 환절기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사운드 앱 ‘자연의 소리’와 ‘사운드 총명탕’의 유료 버전인 ‘자연의 소리 Premium(자연의 소리 프리미엄)’과 ‘사운드 총명탕 Premium(사운드 총명탕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자연의 소리’는 다양한 자연의 소리를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및 숙면 유도 앱으로 빗소리, 숲소리, 파도소리, 동물소리, 악기소리, 생활소리의 6가지 버전으로 서비스 중이다.

새롭게 출시된 ‘자연의 소리 프리미엄’은 기존 인앱 버전과는 달리 앱 시작 시 그리고 앱 진행 시 모든 광고가 삭제되며, 트위터 및 페이스북 추천 사운드를 포함하여 46개의 고음질 사운드를 추가했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시 추가될 모든 사운드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운드 총명탕’ 역시 소리로 집중력 효과를 높여주는 사운드 앱으로 2011년 12월 인앱 버전을 출시했다. ‘사운드 총명탕’은 심신 안정 및 집중력 향상, 불면증 치료에 널리 사용되는 ‘바이노럴 비트(뇌파음)’를 이용, 건강한 두뇌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바이노럴 비트 외에도 정신을 맑게 해주는 자연의 소리, 심리적 안정 상태 유지를 위한 클래식 음악도 서비스 되고 있으며 자연의 소리 또는 클래식과 기본 뇌파음을 믹스해서 들을 수 있는 기능도 갖추었다.

새로운 프리미엄 앱은 뇌파음 6가지가 추가되었으며, 8가지 자연의 소리, 집중력을 높여주는 엄선된 클래식 음악이 특징이며, ‘자연의 소리 프리미엄’과 같이 광고가 삭제되어 서비스된다.

인사이트미디어 모바일본부 김동환 본부장은 “인앱 버전 출시 이후에 프리미엄 버전 출시로 또 한번 주목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요즘과 같은 나른한 환절기에 집중력 향상은 물론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효과적인 앱으로 기존 인앱 버전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면 새로운 프리미엄 앱을 통해 사운드 추가 등 보다 퀄리티 높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라고 덧붙였다.

현재, 인사이트미디어는 앱스토어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