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브 주식회사


무브 주식회사 (이하 무브)는 모바일 미소녀 퍼즐 RPG ‘몬스터 플러스’의발렌타인 특집 이벤트 및 컨텐츠를10일부터 공개 시작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플러스’는 신작 모바일 퍼즐 RPG 게임으로, 새로운 마왕이 된 주인공이 잃어버린 마력을 되찾기 위해 마계를 탐험한다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200여명의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 각종 신화의 캐릭터 들과 300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의 주요 요소는 간단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퍼즐 게임의 방식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충분히 빠져들 수 있는 재미를 주면서 다양한 환경요소를 통한 성장에 대한 필요와 확인과정의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게다가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들과 전략 공유 및 자랑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킨다.

한편 무브 주식회사는 발렌타인 이벤트로 크리스마스때 공개하여 유저들을 따뜻한 싱글 크리스마스를 보낼수 있게 해주었던 여자친구들을 초콜릿 버전으로 획득가능한 이벤트 스테이지와사이드 스토리와 연계되어있는 소환 몬스터 추가와 함께 게임의 특징중 하나로 어필하고 있는 성인컨텐츠 1,2,3탄을 동시에 오픈 다양한 몬스터들 사이에서 예수, 부처, 공자 등 세계 다양한곳의 성인들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다고 밝혀왔다.

무브 주식회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몬스터 플러스’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팬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