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 전문 퍼블리셔인 CFK에서 직접 개발한 신작 액션 게임 'WONDER BOY RETURNS'를 10월 중에 STEAM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ONDER BOY는 1986년 Escape(현재의 Westone Bit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던 횡스크롤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주인공인 보이가, 사로잡힌 연인 티나를 구출하기 위해 분주히 활약하는 게임이다.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과 절묘한 난이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으며, 그 인기를 통해 이후에도 다양한 기종으로 이식되었던, 비디오 게임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작이다.

CFK에서는 WONDER BOY의 게임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그래픽과 각종 추가 요소를 더한 신작 액션 게임 'WONDER BOY RETURNS'를 10월 중에 STEAM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WONDER BOY RETURNS'는 원작 WONDER BOY를 잘 모르는 신규 유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주인공 및 티나, 각종 몬스터들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여기에 원작자의 감수를 받은 오리지널 추가 스테이지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등, 원작의 재미에 여러 가지 추가 요소를 더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리메이크작이다.

'WONDER BOY RETURNS'는 2016년 10월 중에 STEAM으로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CFK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