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이 새학기 시작을 기념해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모두의마블’을 한 판이라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일일 1,000개의 5천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 게임 내 블루투스 초대 기능을 통해 친구 3명을 직접 초대해 플레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방장’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총 100명에게 추가 제공한다.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학교 및 학원, 지하철, 카페 등 10m 내 같은 공간에서 ‘모두의마블’을 플레이하고 있는 이용자가 있다면 초대 기능을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의 블루투스 기능은 지인 및 게임 친구 뿐아니라 같은 공간 내 일면식 없는 사람들과도 게임을 즐기고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며 “특히, 새학기가 시작된 만큼 블루투스로 새로운 친구도 만들고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 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터키, 대만,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의 글로벌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