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Codemasters의 PS4용 레이싱 게임 ‘DiRT 4’를 오는 6월 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DiRT 4’는 DiRT Rally에서 이루고자 했던 계획들을 더욱 확장하면서도 게임의 핵심 개념은 고수하는 새로운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장애물, 완벽하지 않은 수리와 차량을 뒤흔드는 날씨와 같은 레이싱을 하는 동안 벌어지는 예측불가의 실제 상황들을 포용하며, 오프로드 레이싱의 불완전함을 즐길 수 있다.

‘DiRT 4’는 잘 짜인 트랙 안에서 서로 경쟁하도록 구성되었으며, 전례 없던 새로운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한 스피드에 따른 승리가 아닌 오프로드의 역경 너머의 승리와 성공을 맛볼 수 있으며, 위험과 위기를 통한 흥분과 성취감에 도달할 수 있다.

게임 개발사 Codemasters는 “본 게임 개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염두에 둔 것이 바로 이 부분이었다. 이러한 게임의 디자인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장기간에 걸쳐서 수정되며 확장될 예정인 콘텐츠와 기술들도 이러한 점을 중요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