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의 신작 ‘진삼국온라인’이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PC게임, 게임 포털 그린볼트에서 사전 예약을 실시 한다.

‘진삼국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MMORPG로 플레이어는 악마의 아들 여포와 동탁에게 고통받는 백성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내 자유로운 시점 전환이 가능하며, 기존의 RPG와 같은 아이템 파밍,레벨업과 같은 요소에 공성전을 통한 영지 점령과 같은 전략 게임의 요소가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변신 시스템을 통하여 관우, 장비, 하후돈, 태사자와 같은 유명 무장들을 직접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하며, 초선, 소교, 손상향 등의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로의 변신도 가능하여 남성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준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6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신청한 모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초급 행운부적 5개, 3레벨 보석상자 5개, 초급 강화서 30개, 500금전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신작 ‘진삼국온라인’은 RPG와 전략이 결합한 독특한 방식의 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콘텐츠 제공을 통해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사전 예약 보상을 준비하였으니 많이 참여하시어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란다. 정식 오픈 시에도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