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사무라이 난무 액션 게임 ‘은혼 난무’의 한국어판이 2018년 1월 18일 일본과 동시 발매가 결정됐다고 금일(17일) 발표했다.

‘은혼 난무’는 ‘은혼’의 첫 본격 사무라이 전투 난무 액션 게임으로, PS4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재현된 은혼 세계에서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조종하고 수많은 적을 무찌르는 본격적인 난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4년만의 ‘은혼’ 게임화 및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지난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4주간에 걸쳐 유저들이 직접 초회 동봉 특전을 결정하는 ‘초회 동봉 특전 투표’가 실시되었다. 특전은 유저들의 가장 많은 표를 모은 ‘네오 암스트롱 사이클론 제트 암스트롱 포’로 결정되었으며, 프로모션 코드로 제공된다.

‘은혼 난무’의 테마 송은 ‘스크램블’로,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은혼’의 주제가를 담당해왔던 SPYAIR가 ‘은혼 난무’를 위해 새로 쓴 곡이다. 이에 ‘은혼 난무’의 제 1차 공식 한국어판 PV와 함께 SPYAIR가 유저들에게 남긴 코멘트 영상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계정에서 공개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