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레이싱 게임 'The Crew 2(이하 더 크루2)' 한글판을 2018년 6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 크루2'는 프랑스 리옹에 위치한 ‘Ubisoft Ivory Tower’에서 개발하였으며,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미국을 배경으로 모터 스포츠의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광활한 미국 대륙을 탐험하면서 자동차 외에도 오토바이, 보트, 비행기를 수집하여 육해공을 넘나들며 숨막히는 모터 스포츠를 펼치게 된다.

정식 발매에 앞서 한국 시간으로 5월 31일(목) 오후 5시부터 6월 4일(월) 오후 5시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CBT를 진행한다. CBT에 당첨된 플레이어는 5월 2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최대 4일간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서 CBT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 당첨여부는 메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CBT 기간 동안 맵 전체를 돌며 ‘STREET RACING’, ‘POWER BOAT’, ‘RALLY RAID’, ‘AEROBATICS’ 등 4가지 분야에서 경쟁하게 되며, ‘Fast-Fav’ 기능을 통해 지형에 맞게 차량을 즉시 교체하며 달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육지를 달릴 때는 자동차로 플레이 하다가 도로가 끊어진 지점에서 즉시 비행기로 교체하여 하늘에서 주행을 이어갈 수 있다. 지형의 물리적 한계를 뛰어 넘으며 오픈월드의 특징을 한껏 살린 “더 크루2”의 짜릿한 레이스를 CBT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더 크루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