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PlayStation®4/Steam) 한글판과 관련하여 2019년 2월 8일 무료 업데이트를 배포 개시하였다고 밝혔다.

본 업데이트에서는 시련 '투기장'에 스코어 랭킹이나 새로운 룰이 추가된 외에도 스코어 보수로 '연성소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발매 1주년을 기념한 무기 '축하창'이나 벽지, 새로운 포토 프레임 등 본 작품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요소도 추가되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게임 내용의 추가, 조절과 오류 수정 등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 시련 '투기장'에 스코어 랭킹과 새로운 룰 추가


- 스코어 랭킹을 추가

다른 유저들과 스코어로 랭킹을 겨루는 것이 가능해진다.

- 룰 추가

보다 어려운 난이도와 높은 스코어 획득을 목표로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룰 추가에 맞추어 새로운 스코어 보수가 추가되었다.


■ 새로운 무기를 추가


'진•삼국무쌍8' 발매 1주년을 기념한 무기 '축하창'이 추가되었다. '축하창'은 일반 '사인창'과 다르게 외관이 화려하며, 게임에 들어가면 획득할 수 있다.


■ 새로운 벽지 추가

1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벽지가 추가되었다.


■ 새로운 감정표현 기능의 추가

- 새로운 감정표현이 10종류 추가되었다.

- 감정 표현은 화폐수집가에서 교환 가능하다.

감정표현에는 모션만 있는 것과 모션 음성이 재생되는 것으로 2종류가 있다
감정표현은 납도 상태에서 R1 버튼+.◯・☓・△・□를 눌러서 사용 가능하다.


■ 새로운 포토프레임 추가


새로운 포토 프레임이 3점 추가되었다.


■ 그 외 추가요소

- 수렵포인트의 교환을 추가

기존의 수렵 포인트 보수에 더해서 수렵을 했을 때 축적되는 '수렵 교환 포인트'가 추가되었다. 수렵 교환 포인트를 소비하여 다양한 편리 아이템과 소재와 교환할 수 있게 된다. 교환 포인트의 확인은 '호사가'에게서 할 수 있다.

한글판 진•삼국무쌍8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