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저조이


유저조이(USERJOY)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정전’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국지정전’은 삼국시대 배경의 삼국지 무장들을 등용하고 세력을 넓히면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SLG이다. 게임 내에서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200여명의 무장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필살기를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영토를 넓혀나가면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무장은 속성을 갖고 있으므로 상성에 맞춰 무장을 편성하거나 진형을 배치해야 하고, 게임 스토리에서는 출정과 과관참장, 한정전투 등 ‘삼국지정전’ 특유의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 무장이나 이들이 갖고 있는 스킬은 오행석으로 강화시킬 수 있으며, 연맹 간에 펼쳐지는 군웅축록, 국가 간 토벌에 나서는 삼국정립,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연무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원스토어를 통해 오픈한 ‘삼국지정전’은 카페 회원 수 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카페 회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은화, 대형포션, 보석, 경험단 등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대 장수혼이나 속성약제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삼국지의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경험할 수 있는 삼국지정전을 원스토어에서 출시했다. 삼국지정전에서 삼국지의 진수를 느껴보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