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하드보일드 추리 어드벤처 장르로 유명한 ‘탐정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로 출시된 두 한국어판 작품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즘 오브 아이즈'와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이하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PlayStation4, 닌텐도 스위치)을 12월 13일에 선보일 것을 밝히며 내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987년 4월 일본에서 패미컴 타이틀로 처음 발매되어 올해로 발매 32주년을 맞이하는 ‘탐정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는 신주쿠 가부키쵸에 탐정 사무소를 차리고 활동하는 ‘진구지 사부로’와 그의 조수 ‘미소노 요코’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추리 어드벤처 게임이며 국내에서도 PlayStation®2와 모바일을 통해 발매되어 한국의 추리 어드벤처 팬들에게 유명한 타이틀이다.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 수록 타이틀 소개

-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즘 오브 아이즈


주인공 ‘진구지 사부로’, 진구지 탐정 사무소의 유일한 조수 ‘미소노 요코’, 신주쿠의 베테랑 형사 ‘쿠마노 산조’가 각자 주어진 사건을 해결하는 신규 시나리오 3 작품과 함께, 시리즈 고유의 하드보일드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캐주얼한 캐릭터 디자인과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는 ‘수수께끼 사건부 -사부로와 수수께끼의 보물-‘, 과거에 출시된 작품 중 엄선되어 풀HD로 리메이크된 10 작품이 동봉되어 총 14개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시리즈 최대 볼륨을 자랑하는 작품이다.

- 다이달로스: 디 어웨이크닝 오브 골든 재즈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탐정이 되기 전 진구지 사부로의 어린 시절과 청년 시절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사고의 나무’, ‘스탠스 체인지’ 시스템 등 지금까지의 ‘진구지 사부로’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게임 시스템과 더욱 진화한 그래픽과 캐릭터 비주얼이 들어가고, 모든 시리즈 중 일본 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탐정 진구지 사부로: 꿈의 끝에서’의 시나리오를 쓴 이나바 히로타카(稲葉洋敬)가 이번 작품의 시나리오를 담당했다.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 예약 판매 정보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의 예약 판매는 오프라인/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을 통해 내일부터 12월 11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수록된 두 작품의 메인 비주얼로 디자인된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클리어파일’을 조기구입 특전으로 증정한다.

'진구지 사부로 DOUBLE PAC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