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루솜


블루솜은 본격 취향 존중 RPG [야생소녀]를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야생소녀]는 원스토어를 통해 2월 우수베타 게임으로 선정될 만큼 게임성이 검증된 게임이며, 베타 테스트때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와 다양한 아니마의 일러스트가 기대된다.

[야생소녀]의 시나리오는 '아이돌 마스터'의 작가 '히라구시챠보'가 전담 하였으며, 또한 서브컬쳐 게임의 본질적인 가치에 충실하게 개발하고자 일러스트에 공을 많이 들인 작품이기도 하다.

[야생소녀]의 전투는 턴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아니마들이 소유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전투 외에도 마이룸, 아레나, 던전, 실험실, 원정대, 길드 등의 다양한 콘테츠가 유저를 만날 준비를 완료했다.

[야생소녀]는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10일만에 5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서브컬쳐 유저들의 관심을 한껏 받고 있다. ㈜블루솜 김진욱 이사는 “좋은 작품으로 유저분들께 다가가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유저분들이 오래 즐기는 게임을 서비스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야생소녀]는 정식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이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동안 [야생소녀]의 오픈을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야생소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생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