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2020년 10월 29일(목),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4/Nintendo Switch™ 'MAD RAT DEAD'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은 케이지 안에서 일생을 마친 실험용 쥐가 쥐들의 신에게 부여받은 최후의 1일을 사용하여 인간에게 복수하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MAD RAT DEAD'는 인기 호러 액션 요마와리 시리즈를 탄생시킨 디렉터 "미조카미 유우"의 완전 신작 타이틀로, 악곡에 맞춰 리듬 있게 스테이지를 나아가는 통쾌한 액션과 쥐가 인간에 대항하는 카툰 애니메이션풍의 세계관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카툰・애니메이션풍의 세계에서 매드 래트가 펼치는 대모험!

'MAD RAT DEAD'는 실험용 쥐로 케이지 안에서 일생을 마친 매드 래트가 쥐들의 신에게서 부여받은 최후의 1일을 사용하여 인간에게 복수하는 모험 활극을 그리고 있다.

매드 래트가 자신의 하트를 파트너로 삼아 거리와 연구소 등 인간이 생활하는 장소를 모험하는 모습이 카툰・애니메이션 느낌으로 유쾌하게 묘사되어 있다.



리듬 게임 × 횡 스크롤 액션

본 타이틀은 악곡의 리듬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매드 래트가 경쾌하게 움직이는 리듬 액션이다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눌러 매드 래트를 골 지점의 치즈까지 이끌어야 한다. 컨트롤러의 진동과 화면 아래의 노트로도 리듬을 알 수 있어, 버튼 타이밍을 몰라도 걱정할 것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