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CGDC에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개발론 강연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라인게임즈의 이세민 디렉터가 올해 CGDC(China Gam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강연에 나섰다.
금일(31일), 진행된 강연에서 이세민 디렉터는 '창세기전' 출시로부터 24년이 지난 상황에서 '고전 IP의 현대적 재해석'과 '게임의 IP 재구축'을 목표로 어떻게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개발해왔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국산 PC 패키지 게임인 '창세기전' 및 '창세기전2'의 스토리를 아우르는 리메이크 타이틀로, 라인게임즈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 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를 통해 개발을 진행 중이다.
지난 28일에는 온라인 미디어 데이를 진행,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세부 내용을 비롯해 개발 과정 등을 상세히 공개했다. 당시 미디어 데이를 통해 이세민 디렉터는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창세기전 원작 발매 2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시작점으로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으며, 요즘 시대 기술로 창세기전의 이야기를 전달한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궁금증에 진지하게 답을 하는 마음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오는 2022년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0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