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 ‘엘리먼트9’의 공식 홍보모델에 가수 초아를 발탁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는 지난 19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3년만의 복귀를 알렸으며, 채널 개설 후 감성적인 음색과 영상으로 팬들의 큰 환영을 받았다. 활동 당시 초아는 톡톡 튀는 상큼 발랄한 무대 위의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마이리틀텔레비전 등 각종 예능에서도 두드러지는 모습을 보이며 인지도를 쌓아 왔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MMORPG 게임 엘리먼트9은 초아와 함께 귀엽고 유쾌한 광고를 선보일 전망이다. 모델 초아와 로보트 태권브이의 깜짝 만남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되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광고는 금일부터 각종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달 출시를 앞둔 엘리먼트9은 깜짝 모델 공개에 이어 금일 중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실시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7만 원 상당의 게임 보상과 함께 런칭 후 모델 초아의 비밀 메시지도 받아볼 수 있다. 초아의 비밀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엘리먼트9 사전예약은 추후 공개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그 외에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마켓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지급되며,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