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505 게임즈


글로벌 퍼블리셔 505 게임즈는 Curve Digital 및 개발사 No Breaks Games와 제휴하여 2020년 애플 앱스토어 게임 베스트셀러 10위 안에 든 ‘휴먼:폴 플랫’의 두 가지 새로운 레벨로 구성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올해 초 스팀에서 출시됐던 “서멀” 및 “공장” 레벨은 팬들이 현금 경품을 위해 게임 내 레벨을 만들어 제출한 Curve Digital의 2019 ‘휴먼:폴 플랫’ 월드와이드 워크숍 대회의 공동 수상자였다. 모바일 업데이트는 현재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및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iOS와 Android로 이용 가능하다.

• 서멀 – Manuel “Święty Krab” Nowak에 의해 만들어진 ‘서멀’에서 플레이어는 높은 눈 덮인 봉우리에서 금으로 가득 찬 깊은 지하 동굴까지 비틀거리며 허우적거릴 것이다. 최대 3명의 온라인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대형 채굴 기계와 소통하며, 상승하는 건조한 열차를 조종하여 끝없는 지하 동굴을 횡단하십시오. 2019년 월드와이드 워크샵에서는 이 수준의 품질 디자인과 게임을 지속적으로 플레이 할 만한 가치에 대해 Nowak에게 $10,000 USD를 수여했다.

• 공장 – 크리에이터 Tyler "Gotcha" Ehninger의 독특한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컨베이어 벨트, 톱니바퀴, 불꽃을 건너서 코옵이나 싱글 플레이어로 출구를 찾으면서 거대한 기계들을 기울여야 한다. Ehninger의 ‘공장’은 Curve Digital의 2019 워크숍 대회의 공동 수상자였다. 심사위원들은 그 레벨의 부활절 달걀 라디오 사용과 상상력이 풍부한 미학을 좋아했다.

서멀/공장 콘텐츠 업데이트는 Curve Digital 및 개발자 No Brakes Games와 협력하여 505 게임즈가 계획한 다양한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게임의 유명한 메커니즘을 수용하고 강화한다. 이러한 출시 후 업데이트는 커뮤니티의 독창성을 끌어내고 플레이어들에게 단독 게임 플레이 및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다 창의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휴먼: 폴 플랫’은 물리학 기반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초현실적인 단계에서 흔들리는 캐릭터를 제어하는 게임이다. 이러한 불안정한 "인간들"은 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범위의 상상력이 풍부한 조정이 가능한 샌드박스 레벨로 움직인다. 플레이어가 무기를 독립적으로 작동하면서 기본 동작을 제어해야 하기 때문에 다중 작업이 이 이상하고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의 핵심이다.

‘휴먼: 폴 플랫’은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의 iOS와 Android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505 게임즈의 로컬 파트너 DMM을 통해 게임이 출판된다. 이 게임은 또한 현지 파트너 X.D. Network를 통해 12월 17일 중국에서 출판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