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현장은 지도상 북서쪽에 있다. 내부는 고층 건물답게 많은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윙슈트를 이용해서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다. 건물 내부뿐만 아니라 주차장 등 외부에서도 아이템 파밍을 할 수 있다.

꽤 외진 곳에 있어서 붕괴 지역으로 지정될 경우 주변 지역으로 이동하는 과정이 조금 험난할 수 있으나, 그만큼 훌륭한 파밍을 노려볼 만한 지역이므로 생존과 전투에 자신 있다면 시작 지점으로 적합하다.

※ 이 기사는 베타 테스트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건설 지역 추천 포인트

- 이동성 (●●○○○)
ㄴ 사유지와는 가깝지만, 사격 훈련장이나 통신 기지까지는 거리가 먼 편이다.
ㄴ 선박이 있을 경우 해상으로 뉴크타운 섬까지 이동할 수 있다.

- 복잡성 (●●●●○)
ㄴ 주차장, 옥상, 건물 내부 등 지역이 꽤 넓고 아이템도 널리 분포되어 있다.
ㄴ 계단을 통해 갈 수 있는 일부 층의 장소도 있어서 길을 찾기가 쉽지는 않다.

- 파밍 효율 (●●●○○)
ㄴ 넓은 장소이기 때문에 아이템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다.
ㄴ 승강기를 통해 상층으로 빠르게 이동하면 비교적 만족스러운 파밍을 할 수 있다.




▲ 건설 지역 상세 지도



■ 지역 주요 특징

내부로 진입하면 1층 로비부터 위층까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다. 건물 내부 공간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항상 적의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다만 모든 층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계단만 이어지는 구간도 있다.

처음 로비로 진입하여 파밍을 할 경우에는 위층에 있을지도 모르는 적을 항상 경계해야 한다. 2층에서 로비를 내려다볼 수 있어 표적이 되기 쉽다.

건물 외부에 설치된 승강기는 탑승 후 'F' 키를 입력하여 스위치를 작동시키면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위층에 있을 때는 승강기를 통해 접근하는 적을 경계할 필요가 있다.

늦게 도착했을 경우에는 내부로 먼저 진입한 적에게 죽을 가능성이 크다. 무리하게 건물 내부로 들어가는 것보다는 승강기를 이용해서 중간층으로 이동하는 것이 시간적 여유를 확보할 수 있다.


▲ 승강기를 조작해서 오르내릴 수 있다


■ 파밍 및 점령 포인트

건물 내부는 앞서 언급했듯이 공간이 꽤 넓고, 그만큼 아이템이 흩어져 있는 경향이 있다. 옥상보다는 건물 내부에서 파밍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는 경우가 많았다. 승강기를 통해 올라갈 수 있는 중간층도 좋은 파밍 장소 중 하나이다. 고지대라서 외부로부터의 적에게도 비교적 안전하고, 개방되어 있어서 위급 상황에는 윙슈트를 이용해 뛰어내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생각보다 1층 로비로 진입하는 플레이어가 많기 때문에 적당한 파밍이 이루어지면 2층에 자리를 잡은 후에 1층 로비로 진입하는 적을 처치하는 것도 노려볼 만하다.


▲ 옥상에도 약간의 아이템이 있다


▲ 1층 로비의 모습. 위층의 적에게 주의하자


■ 첫 시작 후 이동 루트

건설에서 비교적 가까운 지역으로는 사유지 또는 통신 기지, 사격 훈련장이 있다. 통신 기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해안가를 따라 돌아서 가는 것이 시간은 좀 더 걸리지만 상대적으로 안전한 방법이다. 해안가를 따라서 갈 경우 멀게는 뉴크타운섬까지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주변 해안가에만 선박 리스폰 장소가 두 군데이므로, 선박을 획득한다면 뉴크타운 섬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선박을 제외하면 탈것을 구하기 쉽지 않으므로, 붕괴 지역 대미지를 피하고자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할 경우는 가능한 적과의 교전을 피하면서 안전하게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 건설 현장 전경


▲ 계단을 오를 때는 항상 적의 등장을 경계해야 한다


▲ 끝없는 계단 오르기


▲ 공간이 넓으므로 적의 등장에 항상 주의한다


▲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서 좋은 아이템을 기대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