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대학생 LoL 팀이 되기 위한 첫 여정인 강원 / 충청 지역대표 선발전이 마무리됐다.

22일 2017 LoL 대학생 배틀 서머 강원 / 충청 지역대표선발전이 진행됐다. 그 결과, 강원 지역에서는 강원대학교의 '야.. 그거 되는거냐' 팀과 한림대학교의 '일단보내는드릴께' 팀이 32강 진출을 확정했다. 또한, 충청 지역에서는 고려대학교 세종 캠퍼스의 '응원좀해주세요' 팀과 충남대학교의 '귀여운동준이와재흥이', '편하게 들어가~' 팀이 32강에 올랐다.


강원대학교의 '야..그거 되는거냐' 팀이 속했던 20조에서는 한림대학교의 '크흠' 팀이 32강 진출을 놓고 대결을 벌였고, LoL 대학생 배틀에 다수 출전해 좋은 모습을 보였던 강원대학교가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동시에 진행됐던 21조 대결에서는 한림대학교의 '일단보내는드릴께' 팀이 연세대학교 원주 캠퍼스의 '막학기' 팀을 누르고 승리했다.


충청 지역에서는 총 세 팀이 32강 진출의 기쁨을 누렸다. 22조에서는 고려대학교 세종 캠퍼스의 '응원좀해주세요' 팀이 남서울대학교의 'Anomymous' 팀을 완파하고 32강 진출에 성공했다. 23조에서는 충남대학교의 '편하게 들어가~' 팀이 공주대학교의 '자도6열람140번' 팀을 2:1로 꺾으며 승리했다. 마지막까지 이어졌던 24조 결과, 충남대학교의 '귀여운동준이와재흥이' 팀이 한국과학기술원의 '우리미드여친구함' 팀을 2:0으로 꺾으며 강원 / 충청 지역대표 선발전의 마지막 주인공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