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페이스북에 게임에서 등장할 아이언맨과 몽키킹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마블과 스마일게이트가 합작한 신작 AOS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지난 8월 25일 티저 페이지를 공개, 검은색 바탕의 실루엣으로 등장 영웅을 공개한 바 있다.

사실 검은색 바탕의 실루엣이지만, 영웅별 고유 특징은 쉽게 확인이 가능해 캡틴 아메리카와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퍼니셔, 블랙위도우, 닥터 스트레인지, 몽키킹 임을 추측할 수 있었다.

더불어 이번 공개를 통해 아이언맨과 몽키킹이 게임에서 등장하는 것을 재확인할 수 있었고, 게임 내 기본 설정도 짧게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아이언맨 설정 본명은 앤소니 애드워드 토니 스타크, 직업은 어벤저, 스타크 인더스트리 회장/C.E.O, 슈퍼 히어로이며, 출신지는 뉴욕, 능력은 발명의 천재/엔지니어, 정비공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 게임 내 이미지는 영화에서 친숙한 붉은 계열의 슈트가 아닌 검은색과 금색을 조합한 슈트를 입고 있다.

몽키킹은 어찌 보면 약간 생소할 수 있는데, 첫 등장은 Iron Man 2.0 #5 (July, 2011)로 소개하며, 기본 설정의 본명은 손오공, 직업은 모험가, 무술가, 출신지는 중국, 능력은 쿵푸의 달인, 속임수 능력이라고 공개했다.

한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9월 7일까지 1차 CBT 참가자를 모집하며, 9월 8일부터 9월 11일까지 약 3일 동안 1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