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는 10월 5일(목) GOS매거진을 통해 신규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전사 계열의 마타도르와 성직자 계열 질럿의 정보가 먼저 공개됐으며, 나머지 2종의 직업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마타도르의 엠블럼은 레이피어와 천이 교차한 모양이며, 색상은 빨강색인 공격형 직업군이다. 붉은 천을 휘드르면 12초 지속되는 자기버프가 생기며 물뢰타 스킬과, 순간적으로 백스텝을 밟는 스킬, 마지막으로 적에게 지속적으로 찌르기 공격을 하는데 대부분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한다.

질럿은 크리비와 팔라딘과 동일한 나무 엠블럼이며 색상만 빨강색이다. 자가버프를 많이 활용하며, 특이하게 자신이 일정한 대미지를 받는 모습이 눈에 띈다. 그리고 주변의 자기장을 생성하며 적들을 공격해 근접형 전투 클레릭으로 보여진다.

이외에도 소드맨과 클레릭 7랭크 3서클과 8랭크 2서클 스킬 일부도 공개됐다. 드라군 3서클은 타겟을 향해 높이 뛰어올라 떨어지는 점프형 공격, 템플러는 효능을 알 수 없지만 날개를 펼치며 주변에 깃털 이펙트 보호막이 형성된다. 랜서는 순간적으로 창을 들고 돌진, 무르밀로 역시 돌진하면서 몬스터들을 모으는 모습이다.

카발리스트는 주변의 적들에게 게부라를 사용하는데, 게부라 숫자만큼 몬스터가 모여든다. 플레이그닥터는 2800 대미지를 받던게 보호막을 사용하자 2200으로 줄어들고 적의 공격에 밀리지 않아 방어형 스킬이 추가됐음을 알 수 있다. 도사는 자신의 몸을 전기로 만들어 적을 잡아내 람쥐썬더의 힘을 과시했고, 인퀴지터는 적 1명을 아이언 메이든으로 가둬 지속대미지를 주는 스킬이 공개됐다.

한편, 트리오브세이비어는 새로운 구원자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10월 26일에 추가돼는 신규클래스의 소식을 받기 위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데, 경험의 서와 스탯초기화포션, 랭크초기화권을 보상받을 수 있다. 신청은 10월 24일(화) 23시 59분까지 받으며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 사전예약하면 랭크초기화권 얻는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마타도르와 질럿이 먼저 공개됐다.


▶ 전사 계열 스킬 공개 영상



▶ 성직자 계열 스킬 공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