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
- 채널 선택이 불가한 문제
  ㄴ 파티원의 채널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파티장 따라가기] 기능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름차순으로 수정 정렬이 되는 현상
 

◈  물약
- 설정에서 물약 관련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는 문제
- 설정에서 물약 관련 설정을 한 후, 재접속 시 기존 설정이 초기화 되는 현상
 

◈  실렌드 광산
- 난이도 선택 화면에서 노출되는 보상 선택 시 맨 오른쪽 보상의 툴팁만 나오는 현상
- 보상 팝업에서 표시되는 보상의 개수가 이전 보였던 보상 개수보다
  더 많은 경우만 갱신이 되며, 개수가 더 작은 경우는 이전 개수로 노출되는 현상
  (예시 : 쉬움 난이도에서 5개의 보상을 받은 후, 보통에서 7개의 보상을 받는 경우
              7개가 정상 노출 되나, 보통 난이도 플레이 후 쉬움 난이도를 다시 플레이 하면
              보상을 5개 획득하더라도 7개를 획득했다고 노출되는 현상)

 

◈ 소울링커
-  소울링커를 하나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소울링커 페이지에서
   아이템 창을 열고 패시브 탭을 누르면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  
 

◈ 장신구
- 고대 장신구가 자동 분해 및 자동 판매 설정되는 현상  
- 장신구 분해 자동등록 진행 시, ‘소모품 아이템 등록’항목이 기본 선택 되어 있어
  의도와는 다르게 장비 조각이 분해되는 현상
 

◈  커스터마이징

 - 커스터마이징 시 설정한 외형과 인게임 외형이 다르게 보이는 현상 

  ㄴ 게임을 종료 후, 재접속하시면 설정된 외형으로 보여집니다.

 

◈  데이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

[블루라이트] 앱 이용 시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속해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블루라이트] 앱을 사용 중지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다운로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

 - [갤럭시 노트5 / S6 엣지+] 기기 이용 시, 다운로드 불가 현상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A3: 스틸얼라이브>가 검색되지 않는 현상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호환되지 않는 기기’라고 노출되는 현상

 - 데이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불가 현상

   ㄴ 아래에 안내해 드리는 공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다운로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안내] 바로 가기

 

◈  기타 오류
- 아이폰(iOS)에서 맵 이동 시, 네트워크 재접속 팝업이 출력되는 현상





- 구글 플레이 계정 연동 오류 현상

- 일부 퀘스트 구간에서 이동(진행)이 안되는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