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입니다.

 

3/19(목) 점검 후,  "지금 서버를 접속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출력되시는
수호자님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실행 중이신 <A3: 스틸얼라이브> 앱을 종료 후 
이용 중이신
앱 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 앱 스토어 업데이트 방법 안내

[안드로이드(AOS)]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구글 플레이 스토어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 및 캐시 삭제 후 다시 실행

※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 기기마다 설정 순서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iOS)]

기기 설정 → 일반 →재설정 →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설정 후 실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