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탯이 있었어야 했다.
  - 스탯으로 직업특성을 더 잘 분류했어야 했습니다. (피적은 암살자와 피 많은 탱커의 스탯차이는 현재 10%정도)

2. 스킬(또는 특성)트리가 있었어야 했다.
  - 원하는 특성이던, 스킬트리건 적절한 것을 선택해서 같은 직업군끼리도 서로 다를 수 있도록 차별화를 해야했습니다.

3. 방어력 공식을 명확히 해야했다.
  - 현재 방어력은 피통과 회피기 뿐입니다. 현실적으로.

이 3가지가 아이온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 생각합니다.

살성 은신? 용신장 소유권? 밸런스?

다른건 다 나중문제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