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11-16 06:05
조회: 627
추천: 0
치게에서 적증방패 2순위에 대한글을 봤는데.적증방패의 2순위는 치유 적감방패의 2순위는 수호. 살성 없을시 단단 검성이 굴리고 궁성없을시 활 검살이 굴리니 적증 방패는 수호 없을시 2순위인 치유가 굴리는게 맞다. 라고 써있던데 얼핏보면 맞는말 같음.
근데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인던에서 나오는 적증방패는 1개가 아니져? 장방세트로 나옴. 이건 장장세트처럼 따로 분류 해야 하는게 아닌지? 내가 생각하는 수호의 1순위템은 장검 방패(치유와 같이 올주) 장방세트 3개임 장검과 방패만 1순위라고 한다면 장장세트라는게 걸리져 장장이 세트라도 일단 장검임. 당연히 수호가 1순위로 효율이고 뭐고 간에 살검은 수호한테 사야되는거임 효율적으로 검살이 1순위라면 수호도 당당하게 효율적인 공물치 달린 전곤 1순위 주장할수 있음. 하지만 아니져?장장은 장검으로 분류 안하고 세트로 따로 분류 하지 않나여? 더불어 수호는 아에 장장에 대한 룻권이 없음 수호 치유 호법 마도 궁성으로 갔을때 장장 나오면 장검이라고 수호가 먹는사람 없지안음?인정도 안하지안나? 다들 올주 하자나요? 장방세트도 마찬가지라고봄 방패라고 치유가 건드릴수 없단 말이죠
내가 생각하는 장방세트의 2순위는 솔직히 사실 검성임. 애초에 적증방패가 홀로 나오는것도 아닌 세트템이고 효율이 있든 없든 둘다 착용해서 사용할수 있는 검성이 2순위인게 맞다고 봄.
섭게 치게에는 온통 치유 호법들이 맞다고만 해서 개다굴 맞을까봐 못썻음 여러분은 적증방패 2순위가 누구라고 보시는지?
EXP
628
(28%)
/ 701
|
fgf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