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사실 군단장 나락상의 먹으로 가는거지 무기먹으로 가는건아니죠.
근대 일반적인 직주로 하면 상당히 불공평하겠더군요. 유일무기를 전체드랍하는게 아니니까요
공속도없고 늘어나는지 마는지도 모를 무기들이지만 일단은 다드랍해도 합리적인게지 평등한건아님은 분명하지만
링크를 한번살펴보면

http://power.plaync.co.kr/aion/%EA%B5%B0%EB%8B%A8%EC%9E%A5+%EB%B0%94%EC%B9%B4%EB%A5%B4%EB%A7%88

대충훓어보면 유일무기 총 5종 대검 창 장궁  보옥 지팡이 
                   전승무기 총 9종 전종류 다있습니다.
전승급은 뭐 올주를 하든 직주를 하든 대충 가면된다고 보고

유일을 현재 일반적인 직주 상식에 의하면 살성과 수호성이 일단 배제 되는 현실을  볼수있습니다.
만약 파티에 자주 없는 궁성분이 안계신다면 그나마 장궁의 소유권을 주장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파티에 수호성이 배제되면 그냥 거론할필요가없고 검성이 없다면 수호성은 대검의 소유권을 주장할수있겟네요.
허나 역시 살성과 궁성이 동시에 존재한다면 살성은 활은 역시 포기해야합니다.
역시  검성과 수호성이 있다면 대검드랍시 당연히 일반적인 상식상 대검을 드려야합니다.


무엇이 옳은것일까요? 빼고 가면된다 이딴소리는 안하셨으면 좋겟네요.빼고가면 그딴고민 안해도된다는거 압니다.
어차피 빼고가도  살성 수호성에게 활이나 대검은 그냥 ...먹어도 잠시 기분은 좋겠군요. 
(뭐사실 다른 클래스도 매한가지 이겠지만 .. 툴팁오기인지 사실인지 지팡이는 그래도 공속 19퍼...)

어차피 신던전 나올거고 거기무기가 더나은데 고민따위 할필요없다는것도 알고있습니다만 
왜이렇게 해둔건지 납득이좀 안됩니다. 그냥 4종 더만드는게 그렇게 힘든일이였나 -_-;;;
그다지 필요성이 없으니 추출을  하더라도 기분좋게 평등한 아이템 테이블에서 혼자 굴려서 득하고 이럼좋겠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