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힐호법을 원했으니 그쪽으로 버프안을 썼음.

1.
쾌유의 주문 스택화. - 필요할 때 두번연속 써서 폭힐넣고싶음.
16렙 특성이 대상 최대체력이 아니라 호법 최대체력 10%로 변경 - 사실상 서폿 스펙으로 힐량 높이는 방법이 전무하기에 이 방법을 추가.

2.
쾌유의 손길 기본효과에 정화 2개 추가. - 시발 치유는 그냥 정화한다
쾌유의 손길 5렙효과 변경. (정화 1개 -> 치유량 100% 증가) - 솔직히 쾌유 스티그마 이거 힐 들어가는거 보이지도않음. 그에반해 (쿨타임이 다르긴 하지만;) 치유 즉발힐 힐량은 진짜 꽊 차는게 보임.

3.
차단의 권능 기본효과에 행동제어류 상태이상 면역 1회 추가 - 버퍼 컨셉다운 케어능력을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함.
차단의 권능 보호막량 레벨당 상승치 100% 증가. - 나중가면 이거 스킬포인트 투자할 가치를 못느낄정도로 미미한 수치상승.

4.
수호의 축복 효과 변경
(기존) 자신의 최대체력이 N 증가하고, N 치유한다.
(신규) 모든 파티원의 최대체력을 N 증가시키고, 사망 시 즉시 부활시킨다. - 힐러성능 어떻게 개선하든 부활 치유만 갖고있으면 호법 절대 힐러로 못들어감

5.
진언 2종 보유효과로 변경. 스티그마 자리차지 X - 시발 왜 호법만 스티그마 못쓰는데. 쾌손 차단 수호 3개넣고 그로기도 넣게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