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10 19:33
조회: 1,115
추천: 1
사람들이 자꾸 로아랑 비교하는데로아랑 아이온은 개념자체가 다른겜이에요
탱딜힐개념의 전통 MMORPG도 아니고 어글랜덤이라 모든직업이 패턴숙지는 기본이고 대부분의 패턴들이 부채꼴패턴이라 붙어있을수록 짧은무빙으로 패턴파훼가 되고 멀리있을수록 피격범위가 넓어서 원거리가 멀리서 피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원거리들도 붙어서 피해야 안전하고 그러다보니 근거리한테 특히 불합리하다는 패턴이없고 회피기 또한 근거리보다 쿨이 길고 대부분 유틸기도 없는편이라 나름 원 근 밸런스는 좋은편임 근거리가 전체적으로 단단한거도 있고 근데 아이온2은 아이온1 와우 테라처럼 탱딜힐 개념이 존재하고 근거리위주 패턴이 70%이상이며 협력기믹아니면 원거리 본인들한테 위험한패턴 몇개만 숙지하면 됩니다 딜로스도 근거리보다 훨씬적고요 쉬프트 저스트회피는 쿨이 존재하나요? 행동력소모도 똑같죠? 그럼 누가 더 쉬프트소모를 많이할까요 무조건 근거리죠 이 게임은 PVE에서 근거리가 원거리보다 약할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당연히 원거리가 딜1티어여야 맞는거 아니냐고들 하시는데 잘못 생각하시는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