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g 찐빠낫 새로고침이 안되서 ㅇㅌㄱ 사이트 검색 후 첨부함
avg보고 태클걸까봐

내가 못하는거 일 수도 있는데

궁성 쌀도핑도 안했고  난 전강 상봉임

노도핑 vs 전강 상봉 차이인데 

지금 궁성들이 보기엔 이게 정상이라는거지?